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또 폭발한 아이팟나노

충전중 배터리폭발 추정



길재식 기자 osolgil@dt.co.kr | 입력: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06-07 21:01
올해 초 국내에서 최초로 아이팟나노 배터리 폭발 사고가 발생한데 이어 지난 4일 또 한번의 배터리 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7일 국내 애플 사용자 커뮤니티인 `위드아이팟(http://withipod.net)/의 회원인 황 모씨가 게시판에 올린 글에 따르면, 컴퓨터 본체 위에 충전 중이던 아이팟나노가 폭발해 공중으로 튀어올랐다.

황씨에 따르면 아이팟 나노를 충전시켜둔채로 인터넷 검색을 하고 있는데 폭발음과 함께 컴퓨터 속에서 하얀 연기가 치솟아 올랐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컴퓨터 본체가 폭발하는 것으로 알고 다급히 컴퓨터 전원을 끄려 했지만 자세히 보니, 아이팟에서 하얀 연기가 나왔고, 공중으로 치솟아 올랐다고 설명했다. 이 과정에서 아이팟 나노 껍데기만이 컴퓨터 위에 남고 본체는 충격 여파로 바닥에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이 사고로 벽과 바닥, 근처 커텐에 그을음이 번졌고 USB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헤드폰의 전선 접합부위도 끊어졌다고 덧붙였다.

아이팟 나노 폭발 사고는 올해 초 국내에서 최초로 발생했지만, 지난해 5월에도 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발생해 문제가 됐었다. 연이은 폭발 사고로 아이팟 나노 사용자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어 대책 마련이 시급해 보인다.

길재식기자 osolgil@

 출처 : http://www.dt.co.kr/



 

Posted by 스마트폰복구센터

댓글을 달아 주세요



부산 강남 송파 잠실 지역카톡 대화내용 복구 서비스는 스마트폰 복구센터에서~
상호 : 엠티에스 / 대표자(성명) : 김혜련 / 사업자등록번호 : 607-17-77138 / 통신판매 : 제2017-용인기흥-0947호 / 전화 : 1588-2563
본사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3로 11번길 33 / 강남센터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58 잠실 I-SPACE 905호 (잠실역10번출구 도보3분)
부산 휴대폰복구센터 : 부산시 연제구 법원남로 16, 404(거제동 협성법조빌딩)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혜련 / Copyright 2018. UJCOMPANY CORP All rights reserved.